요즘 강미나 검색이 많이 늘었더라구요 👀
왜 핫해졌는지 핵심만 빠르게.
📌 강미나, I.O.I 불화설에 직접 나섰어요
I.O.I 출신 강미나가 멤버들과의 불화설에 대해 직접 입을 열었더라구요. 27일 팬 소통 플랫폼을 통해 “멤버들이랑 거의 매일 연락한다”라고 밝히며 활동 불참 후 불거진 루머들을 일축했거든요. 28일에는 I.O.I 데뷔 10주년 콘서트 리허설 현장을 깜짝 방문해서 의리를 빛냈다는 소식도 들려왔대요!
🔥 대체 무슨 일이길래

최근 개인 일정으로 I.O.I 10주년 기념 활동에 불참하면서 불화설이 제기됐던 강미나. 하지만 강미나는 “멤버들이랑 서로 보고 싶다고, 축하한다고 거의 ‘1일 1톡’을 한다”면서 “불화설이니 뭐니 왜 이렇게 피곤하게들 사냐”고 직접적으로 반박하며 루머를 일축했더라구요. 그럴 시간에 서로 축하나 해주는 게 낫다고 생각하는 듯요!
💬 반응이 극과 극
강미나의 발언에 대해 네티즌들의 반응은 엇갈리는 것 같더라구요. 일부 팬들은 “역시 의리 있다”, “쿨하다”며 강미나의 속 시원한 해명에 응원하는 반응을 보였대요. 반면에 “굳이 그렇게까지 말해야 했냐”며 불편한 심기를 드러내는 의견도 있었거든요. 아무튼, 멤버들과의 끈끈한 우정은 여전한 것 같아 다행이라는 반응도 많더라구요.
👉 앞으로가 더 궁금

활동 불참으로 인해 생긴 오해는 풀렸지만, 앞으로 I.O.I 멤버들과 강미나가 함께 어떤 행보를 보여줄지 더욱 기대가 되는 것 같아요. 서로에게 힘이 되어주는 모습이 계속 보여졌으면 좋겠더라구요. 앞으로 또 어떤 소식이 들려올지 지켜봐야겠어요!